꾸꾸의 건강로그

네이버페이 현금화 인출해서 사용하세요 본문

똑똑한IT

네이버페이 현금화 인출해서 사용하세요

peperomi 2021. 3. 5. 02:07
반응형
네이버페이 현금화 하는 방법,
네이버페이 포인트,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을 네이버페이로 전환하여 현금으로 인출해서 사용하세요.
간편하게 현금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꾸꾸입니다. 오늘은 네이버페이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려 합니다. 제가 요즘 많이 사용하고 있는 네이버 페이나 애드포스트에서 생긴 포인트 금액이 있는데요. 이 포인트를 네이버 페이로 전환하여 실제 사용가능한 현금으로 인출해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려 합니다.

 

네이버페이 현금화

 

네이버페이는 네이버 쇼핑과 연결되어 계좌 연동을 해놓으면 손 쉽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어 편하게 사용중인 네이버의 서비스 중 하나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카드번호를 입력해야 하는 카드결제를 안좋아하는지라 (아이폰이라 삼성페이 사용 불가능) 네이버페이를 통해 카드번호나 인증 필요 없이 결제하는 방식을 선호합니다.

 

특히 이번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대란 때에, 마스크 구매를 위해 미친듯 반복해서 결제 버튼을 눌러야 할 때가 있었는데요. 그때 제 친구는 옆에서 카드번호 입력하는 동안 구매가 완료되어 거절되었고 저는 네이버페이로 간편하게 결제를 마쳐서 소중한 마스크를 받을 수 있었던 경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미미하게 들어오는 애드포스트 수익과 지식인 답변을 심심풀이로 달게 되면 가끔 네이버페이를 받을 수 있어 쏠쏠하게 모아놓은 것들이 있어서 현금으로 변경해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좋은 팁이 되었답니다.

 

네이버페이 현금 인출 방법

1.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네이버페이 전환신청

우선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들어가 저에게 주어진 수익을 네이버 페이로 전환 신청을 합니다. 애드포스트에 들어가면 현재 지니고 있는 금액이 나와있는데요. 이중 1000원 단위로 금액을 입력하시고 전환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네이버페이 현금화 : 애드포스트 수익 전환신청 1

 

네이버페이 현금화 : 애드포스트 수익 전환신청 2

 

이렇게 전환신청을 한 금액은 다음달 25일에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이 되어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단의 이미지에서는 회색으로 제게주어진 애포 금액을 가렸는데요. 이유는 짤랑짤랑 동전 수준이라 그렇습니다. 매일매일 짤랑짤랑이네요. 그래도 재밌게 블로그 글 읽어주시는 기쁨이 있습니다. 

 

2. 네이버페이 현금으로  : 네이버페이 들어가기

2-1. 우선 네이버화면에 들어갑니다. 

네이버페이 현금화 : 네이버 어플로 들어가기

 

2-2. 네이버 메인 화면에 왼쪽 상단에서 메뉴를 선택하세요. 혹은 오른쪽 상단에서 바로 네이버 페이 이동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메인 화면 메뉴를 선택하시면 네이버 페이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현금화 : 네이버페이 들어가기

 

3. 네이버 페이 화면에서 인출을 누릅니다. 

네이버페이 현금화 : 네이버페이에서 인출누르기

 

4. 인출화면에서 계좌 목록을 눌러 계좌를 설정해주세요.

네이버페이 현금화 : 계좌를 설정, 확인

 

5. 인출화면으로 돌아와서 하단의 인출하기 버튼을 눌러 인출을 완료해줍니다. 

네이버페이 현금화 : 인출하기

 

이렇게 인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현금으로 인출되어 본인의 통장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이러한 네이버 페이 현금화에 있어서 유의하실 점은 이벤트로 받은 적립 포인트 인출은 불가하고 충전 포인트만 인출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인출 과정을 직접 해보니 내가 좋아서 공유한 다양한 정보들이 이렇게 나에게 짤랑짤랑이긴 하지만 약간의 수익으로 돌아와서 재미있고 신기하더라구요. 그리고 더 열심히 좋은 정보들을 공유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네이버페이 현금화 방법은

 

세상이 빠르게 변화하면서 다양한 변화로 인해 미처 따라가지 못하는 많은 분들이 생기는 것 같아요. 막상 저또한 커피전문점이나 패스트푸드 점을 갔을 때에 키오스크(전자주문) 화면을 앞에 두고 버벅거리는 모습이 생기더라구요.

 

이러한 빠른 변화의 시대에 살면서 많은 사람들이 미처 못 따라가는 다양한 정보들을 보다 더 쉽고 간편하게 적어 알려주고 공유하는 것이 블로거들이 해야 하는 이시대의 또다른 할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조금 거창하긴 하네요.

 

그래도 더 좋은 정보로 찾아와서 많은 분들에게 좋은 설명서가 되었으면 하는 작은 바람이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