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꾸의 건강로그

웨이브 한달무료 신청 방법 (Feat. 100원 실화?) 본문

똑똑한IT

웨이브 한달무료 신청 방법 (Feat. 100원 실화?)

peperomi 2021. 3. 12. 05:00
반응형

코로나19가 가져온 우리나라 내의 특이사항으로 다양한 방송과 영화, 다큐멘터리 등의 영상을 제공하는 플랫폼의 유행을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 집 밖의 외출에 제한이 생기면서 기존에 이러한 영상 플랫폼을 사용하지 않으셨던 분들도 넷플릭스나 왓챠 등의 다양한 플랫폼을 구입하시고 사용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영상 컨텐츠를 모아놓은 채널 중 새로 등장한 강자인 웨이브 한달무료 서비스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재미의 파도를 타다"라는 뜻의 이름을 지닌 웨이브는 국내 방송되는 다양한 예능 및 드라마들과 다양한 영화컨텐츠, 그리고 해외의 영상자료들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곳입니다.

 

썸네일 이미지

 

웨이브 추천 이유

이러한 웨이브 한달무료 서비스를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저렴한 금액 100원이라는 엄청난 금액으로 웨이브 내의 다양한 컨텐츠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우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으로는 넷플릭스와 왓챠와 같이 해외 서비스가 아닌 우리나라 서비스라는 점에서 추천드립니다. 

 

국내서비스가 큰 메리트가 될 수 있는 이유는 지상파 방송에서 방영되는 다양한 채널을 폭 넓게 서비스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네플릭스와 왓챠 서비스가 한국 프로그램은 유명한 예능, 드라마만 방송해주는 것에 비해서 웨이브는 국내 방송 선택영역이 더 넓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웨이브 사용가능 컨텐츠

 

메인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것이 요새 제일 핫한 드라마인 펜트하우스2의 주단태님의 모습이더라고요. 지금 엄청나게 챙겨보고 있는지라 역시 제일 먼저 눈이 갔습니다. 그리고 저희 부모님이 엄청 좋아하시는 미스트롯2도 보이네요. 웨이브 추천 컨텐츠와 웨이브에서만 볼 수 있는 단독 컨텐츠도 존재하니 꼭 확인해주시고 보시길 바랍니다. 

 

웨이브 한달무료 신청 방법

웨이브 한달무료 서비스를 100원이라는 금액에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말씀드립니다.

 

1. 우선 웨이브 홈페이지(www.wavve.com/)에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첫 페이지에서 바로 뜨는 팝업이 보이는데요. 해당 웨이브 한달무료 이벤트가 아직 진행중입니다. 

 

웨이브 무제한 한달무료 이용하기

 

지금 현재는 첫달 100원으로 웨이브 한달무료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둘째 달과 셋째 달은 사용금액의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삼성카드 정기 결제를 신청하실 경우,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2. "확인하러 가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웨이브 첫달 100원 이벤트 페이지
웨이브 이용권 이미지

 

이 곳에서 보시면 웨이브 한달무료 이용이 가능한 첫번째 달은 100원이라는 금액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결제하는 이용권 또한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Basic 코스나 Standard 코스로 사용해주시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Basic 코스와 Standard 코스 그리고 Premium 코스는 동시시청 가능여부와 화질에 따라 나뉘어집니다. 따라서 친구들과 함께 동시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STANDARD나 Premium 코스를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플로나 벅스와 같은 음원 사이트 서비스와 함께 사용하실 수 있는 코스도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되고 있으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나라사랑카드를 소지하신 분의 경우에는 15% 더 할인혜택을 드린다고 해요. 

 

3. 원하시는 코스 선택하시고 회원 가입을 진행해주세요.

 

웨이브 회원 가입 후 결제 진행 

 

메인에서 바로 팝업창을 통해 결제 페이지로 넘어갔기 때문에 아직 로그인이 안된 상태네요. 따라서 결제를 하기 위한 회원가입 절차를 진행해줍니다. 회원가입은 간단하게 다양한 SNS 계정 중 사용하시는 계정으로 로그인해주시면 됩니다.

 

4. 본인 인증 절차를 완료한 후 결제를 진행해주세요.

 

본인 인증 완료
웨이브 결제 진행

 

본인인증 절차를 완료하신 후에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웨이브 한달무료 사용의 가입이 간편하게 완료 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 결제해서 이용해보니 화질도 좋고 다양한 컨텐츠가 있어서 무료하지 않고 재밌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더라고요.

 

저는 동시시청이 가능한 코스로 선택했기 때문에 부모님과 함께 이용하는데요. 본가에 있는 부모님이 계속해서 미스트롯2를 보시는 모습을 보고 잘 선택했구나 라고 다시 한번 생각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고 다양한 컨텐츠로 꽉꽉 채워지기를 바라며 국내 영상컨텐츠 플랫폼인 웨이브가 웨이브 한달무료 이벤트를 발판 삼아 넷플릭스, 왓챠보다 더 성장 하기를 응원해봅니다. 꼭 확인하셔서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