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꾸의 건강로그

배민 주소변경, 배달의 민족 주소지 변경하기 본문

똑똑한IT

배민 주소변경, 배달의 민족 주소지 변경하기

peperomi 2021. 3. 18. 11:30
반응형

코로나19시대에 이르러 배달의 민족 어플 사용이 더 많이 늘어난 추세입니다. 특히 감염 등 다양한 걱정으로 인해 집 밖 식당에서 밥 먹기 애매할 때에 주문해서 집에서 먹는 것이 이제 하나의 외식문화로 자리잡게 된 것 같습니다.

 

최근에 저는 강원도로 1박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개인적인 쉼을 얻고 싶었던 터라 사람 없는 해변 산책과 호텔에서의 힐링을 경험하고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그 곳에서도 배달의 민족을 이용해 맛있는 지역음식을 주문했는데요. 처음 타 지역에서 배달의 민족 주문을 하다보니 주소가 기존 집 주소로 되어있어 당황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썸네일 이미지

 

배민 주소의 경우 일반적으로 처음 어플을 설치할 때에 설정해 놓은 주소로 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저와 같은 경우처럼 여행을 가거나 혹은 친구의 집에서 주문을 하게 되는 경우에는 배민 주소변경 진행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깜박하고 기존 주소로 주문했을 경우에는 해당 음식점과 배달 업체 그리고 주문자 본인도 당황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존 본인의 집이 아닌 다른 곳에서 주문하실 경우에는 하단 내용을 참고해서 꼭 배민 주소변경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배달의 민족 홈페이지

 

배민 주소변경 하는 법?

1. 배경화면에서 배민 어플을 클릭해 메인에 들어갑니다. 상단 기존 주소 옆에 화살표를 눌러주세요.

 

배달의 민족 어플, 메인화면 이미지

 

2. 주소 입력창이 나옵니다. 이곳에 배민 주소변경을 원하시는 주소를 검색해주세요.

 

배달의 민족 주소변경 이미지

 

3. 검색 결과 중 해당 위치를 선택하고 상세 주소를 입력합니다. 완료 버튼을 눌러 저장해주세요.

 

배달의 민족 주소 입력 화면

 

특히 배민 주소변경의 경우에는 마이페이지나 앱 설정에서 변경하는 것이 아니라 기존 주소지 옆에서 변경한다는 점을 꼭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러한 점 때문에 MY배민 메뉴에서 확인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더라고요. 

 

또한 이렇게 한번 기존 주소지와 다른 주소를 입력해 저장한 이후에는 화살표 버튼을 눌렀을 때에 하단에 다양한 배민 주소변경으로 변경된 주소가 나오게 되어서 언제라도 간단하게 해당 주소로 다시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배달음식 이미지

 

저의 경우에는 배민 주소변경을 진행해서 확인 한 이후에는 자주 가는 주소인 부모님 집 주소와 동생네 주소를 입력하여 본가에 가거나 동생네 집에 놀러갈 경우에 확인해서 간편하게 주소를 변경한 이후 해당 주소지로 음식을 주문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간편하게 1분 내에 배민 주소변경 신청 진행을 할 수 있으니 오늘의 포스팅을 꼭 확인하셔서 배달의 민족 사용시에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건강챙기기] - 2021 건강검진 대상자 꼭 체크하세요

 

2021 건강검진 대상자 꼭 체크하세요

2021 건강검진 대상자 확인하세요. 우편 연락 받지 못하신 분들은 건강보험공단에서 건강검진 대상자 여부 확인 하실 수 있게 방법 알려드립니다. 특히 2020 건강검진 대상자이신데 검진 받지 못

appledoong.com

[똑똑한IT] - 어카운트인포 카드포인트 현금화 신청해서 내 통장으로

 

어카운트인포 카드포인트 현금화 신청해서 내 통장으로

어카운트인포 홈페이지, 앱 사용으로 잠자고 있는 나의 카드포인트 현금화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계좌통합관리가 가능하며 나의 카드포인트 현금화도 신청 가능한 유용한 서비스, 어카운

appledoong.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