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꾸의 건강로그

JTBC 온에어 실시간 라이브 방송 무료 시청하기 본문

똑똑한IT

JTBC 온에어 실시간 라이브 방송 무료 시청하기

peperomi 2021. 3. 13. 01:51
반응형

최근 공중파 방송 이외에도 다양한 종편 방송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아는 형님과 놀라운 토요일과 같은 재미있는 예능 프로의 인기와 함께 JTBC 온에어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최근엔 퀄리티 높은 드라마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JTBC에는 최근에 방영되고 있는 신하균, 여진구 배우님이 나오는 드라마 괴물과 함께 조승우, 박신혜 배우님이 출연하는 시지프스도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저도 최근 드라마 괴물을 챙겨보려고 JTBC 온에어 실시간 방송을 보는 법을 찾아 시청했는데요. 생각보다 간단한 방법으로 JTBC 온에어 라이브 방송을 무료로 챙겨볼 수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PC에서 JTBC 온에어 방송 보기

1. JTBC 방송사 홈페이지(jtbc.joins.com/)에 들어갑니다. 

 

 JTBC 방송사 홈페이지

2. PC에서 JTBC 온에어를 이용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오른쪽 상단 로그인 버튼을 눌러서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간편하게 사용하고 있는 SNS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JTBC 로그인페이지

 

3. 로그인 후 메인 페이지 메뉴에서 온에어를 눌러주시면 JTBC 온에어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JTBC 온에어 방송 시청화면

 

이상 PC 화면에서 간편하게 다양한 실시간 방송을 보시는 법을 알려드렸습니다. 그렇다면 모바일에서는 어떻게 시청할 수 있을까요? 모바일에서는 컴퓨터 보다 더 간단하게 시청이 가능한데요. JTBC NOW 어플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에서 JTBC 온에어 시청하기 

1. JTBC NOW 어플을 다운받는다.

 

JTBC 나우 어플안내
JTBC NOW 어플 다운로드 화면

 

2. 어플을 다운 받은 후 클릭해서 메인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JTBC 어플 메인화면 이미지

 

3. 하단 LIVE 버튼을 선택하고 빨간 박스 안의 온에어 버튼을 클릭합니다. 온에어 방송 목록이 나오면 현재 방송되는 목록을 선택해줍니다. 지금은 제가 좋아하는 예능인 1호가 될 순 없어가 방영중이네요.

 

JTBC 온에어 방송 시청화면

 

4. 간편하게 JTBC 온에어 방송을 시청하시면 됩니다. 모바일로 시청시에는 로그인이 따로 필요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로그인을 하면 더 고화질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보다 더 선명한 화면을 원하시는 분들은 로그인하셔서 해당 방송을 더 고화질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JTBC 온에어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항상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지 못하고 집에서만 시간을 보내는 일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럴 때일수록 더욱 가벼운 목운동과 어깨 스트레칭을 병행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똑똑한IT] - 웨이브 한달무료 신청 방법 (Feat. 100원 실화?)

 

웨이브 한달무료 신청 방법 (Feat. 100원 실화?)

코로나19가 가져온 우리나라 내의 특이사항으로 다양한 방송과 영화, 다큐멘터리 등의 영상을 제공하는 플랫폼의 유행을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 집 밖의 외출에 제한이 생

appledoong.com

 

반응형
Comments